파손 분실안내
파손 분실안내
물품의 파손과 분실은 상황에 따라 책임의 주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<파손안내>
1. 배송대행시 : 상품 물품 청도본사에 도착시 검사 요청안햇으면 결제시점에서 바로 출항 하므로
한국 국내에서 받을시 파손되엇을 경우 판매자와 연락해서 개인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.
2. 구매대행시: 상품 청도본사에 입고시 기본 검사 해드립니다. 파손되었을 경우 판매자와 연락해서 진행합니다.
임의로 화주분 취소 경우 서비스 수수료 한국돈 2000원+중국내륙비용 선불로 지불해주셔야 합니다
3. 이삿짐진행: 사용했던 가전제품, 전자제품, 유리, 도자기, 플라스틱, 나무로된 상품….등은
파손시 배상처리 안되므로 개인적으로 잘 포장해주셔야합니다. 박스 외포장 추가 포장은 무료로 다 해드립니다.
<분실안내>
1. 배송/구대매행 : 전체 분실시 운송비용의 3배 보상
2. 이삿짐: 전체 분실시 운송비용의 3배 보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