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류입고시 처리방법
.
노데이터 처리안내
노데이터는 고객님이 주문서를 작성 한 후, 트래킹 번호를 미입력한 상태에 물건이 도착한 경우.
트래킹 번호를 잘 입력했지만, 판매자가 분할 배송을 하여 주문서에 없는 상품이 도착한 경우.
판매자가 잘못된 트래킹번호를 등록하여 실제 도착한 물건의 트래킹 번호와 다른 경우.
처음에 고객님께서 트레킹번호를 잘못 입력 했을 때 노데이터가 발생합니다.
1). 트래킹 번호(중국 국내 운송장 번호) 조회 방법
중국 택배 업체 선택 후 트래킹 번호를 입력하면 확인 가능합니다.
Q. 조회 결과로는 수취 되었다는데, 왜 입고 확인이 안 되나요?
A: 배송기사님 선 수취, 후 배송일 경우
B: 주문서 작성시 트래킹 번호 미입력 / 오류입력 / 판매자의 분할 배송 일 경우
C: 남해운송 창고로 입고되는 물건이 많아서 입고대기 상태 일 경우 (최대한 빠르게 진행 해드립니다.)
2). 도착 확인이 된 상태면, 물건과 주문서가 일치 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.
이 경우 노매칭 게시판을 통해서 확인하시거나, 1:1 문의를 남겨 주세요.